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가을 인테리어 만드는 포인트

반응형

조금씩 날씨가 쌀쌀해지는 시기가 오면서 방 분위기도 다가오는 가을에 맞게 꾸며보면 어떨까요? 이번에는 가을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포인트를 소개 보려고 하는데 다양한 아이디어를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예쁘게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가을 인테리어 만드는 아이디어

1. 가을 컬러를 포인트로

가을 분위기를 부담 없이 내고 싶다면 쿠션 커버나, 침대 커버 같은 것들을 가을 컬러로 바꿔주면 좋습니다. 그린, 옐로, 오렌지, 레드 같은 컬러는 가을 분위기를 내는데 좋은 컬러이니 잘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미니 양초 홀더를 컬러별로 늘여놓은 것도 좋은 아이디어네요.

 

 

2. 드라이플라워

드라이플라워를 이용해 가을 인테리어를 꾸며보세요. 드라이플라워는 빈티지한 느낌과도 잘 어울리네요.

 

 

3. 따뜻한 조명

따뜻한 빛을 비추는 조명은 가을밤을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메인 조명을 끄고 스탠드 조명으로 아늑한 공간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4. 따뜻한 담요

쌀쌀한 기운이 돌기 시작하면 체온을 유지해줄 따뜻한 담요를 놓아보세요. 소파 위에 놓는 것만으로도 가을 느낌이 물씬 느껴지네요.

 

728x90

 

가을을 장식하는 인테리어 소품들

따스함을 느끼게 하는 패브릭 보드

방을 꾸밀 소품을 찾는다면 패브릭 보드를 직접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원단이 가지는 부드러운 촉감과 따뜻함이 가을에 딱 어울려요.

 

 

벽에 걸어 두거나 선반 위에 놓으면 집 분위기를 가을답게 만들어 준답니다.

 

 

 

 

자연 느낌을 연출하는 드라이플라워

방금 전에도 소개했지만, 드라이플라워는 가을 인테리어에 딱 맞는 소품이랍니다. 벽에 걸어놓으면 가을 느낌이 확 살아나죠.

 

 

솔방울을 이용하여 디스플레이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네요.

 

 

가을의 상징! 코스모스

가을꽃 하면 코스모스가 떠오르죠. 화려한 색상과 우아한 분위기를 집에서도 맞이하면 어떨까요?

 

 

꽃병 대신 도자기 머그컵에 꽃을 꽂아 놓는 것도 좋네요.

 

 

부드러운 빛의 양초

부드러운 빛을 만들어주는 촛불은 분위기도 만들어주고 가을 인테리어에 딱 좋은 제품입니다. 

 

 

불을 붙이는 게 위험하다 느껴진다면 LED로 된 양초도 추천드려요!

 

 

한 발 먼저에 가을을 맞이해 보세요.

계절에 맞춰 옷을 바꾸듯이 인테리어도 계절을 생각하여 변화를 준다면 삶이 더 풍부해진답니다. 환절기를 기회로 삼아 가을 인테리어를 한발 먼저 맞이해 보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