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좁은 집에서도 압박감을 느끼게 하지 않는 키 큰 수납장 선택 TIP

반응형

 

 

가족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짐도 많아지죠. 그럴 때 꼭 필요한 것이라고 한다면 바로 키 큰 수납장일 겁니다. 그렇지만 키가 큰 수납장은 방이 좁아 보이기 때문에 망설여지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압박감을 크게 주지 않는 키 큰 수납장 선택 노하우 및 배치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압박감을 느끼게 하지 않는 3가지 TIP 

1. 벽과 비슷한 컬러로 선택하자

벽과 비슷한 컬러로 수납장을 선택하면 위화감 없이 녹아주기 때문에 키가 큰 가구도 압박감을 덜 수 있습니다.

 

 

2. 오픈형 디자인으로 선택하자

후면 판이 없는 오픈형 디자인은 높이가 있더라고 해방감이 살아납니다. 따라서 좁은 공간에서도 깔끔한 인상을 받을 수 있어요.

 

 

3 선이 얇은 프레임을 선택하자

키가 큰 가구가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선이 얇은 프레임으로 선택해 보세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정리해주기 때문에 수납장으로 아주 좋답니다.

 

 

어디에 둘 것인가도 중요합니다!

큰 가구는 방구석에

큰 가구는 방구석에 배치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방 중간에 배치하는 것보다 벽에 붙여 압박감을 줄이고 죽은 공간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728x90

 

시야에 잘 안 보이는 장소

입구 부근 등 방 중심에서 볼 때 그다지 시야에 잘 띄지 않는 장소에 배치해주면 공간을 넓게 느낄 수 있습니다.

 

 

키 큰 수납장 인테리어

뒤판이 없는 스틸형 선반으로 해방감을 주었습니다. 

 

 

 

높은 선반장에 다양한 소품들을 진열하여 예쁘게 꾸몄네요. 

 

 

 

높은 수납장을 잘 선택하는 것만으로도 집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수납공간이 부족하지만 어떤 수납장을 선택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이번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