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차분한 느낌이 좋은 무채색 인테리어

반응형

거실을 비롯하여 주방과 침실 등을 무채색으로 꾸민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차분하고 깔끔한 느낌으로 꾸미고 싶은 분들은 이번 포스팅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차분한 느낌이 좋은 무채색 인테리어

거실

소파와 쿠션을 그레이 컬러로 맞추고 흰색의 가구와 소품을 배치하여 균형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벽도 회색과 흰색의 투톤으로 하여 더 멋지게 보이네요.

 

 

소파와 러그의 색감을 다르게 하여 공간이 돋보이는 거 같습니다. 탁자 위에 놓인 화분이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네요.

 

 

다양한 식물들이 거실의 포인트가 되고 있고, 바닥 컬러에 맞춰 소파, 화분 등의 컬러도 맞춘 게 예쁘네요.

 

 

진한 회색 벽이 포인트가 된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다크 브라운의 바닥과 흰색 가구의 조합이 보기 좋네요.

 

 

다이닝

하얀 식탁에 회색 식기로 꾸며 식기들이 더 돋보이는 거 같아요. 또한 이 곳에서 포인트가 되는 것이 천연 소재의 매트인데 너무 차갑지 않고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네요.

 

 

흰색 테이블과 의자에 양탄자를 깔아 두어 따뜻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또한 가운데 있는 초와 소품을 블랙 컬러로 선택하여 센스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어요.

 

 

화분과 의자 등을 회색으로 통일하여 예쁘네요.

 

 

회색의 펜던트 조명이 포인트가 된 내추럴한 다이닝 인테리어입니다. 차분한 매트 그레이 펜던트 조명이 원목 식탁과 잘 어울리네요.

 

728x90

 

침실

그레이 컬러가 메인이 된 침실인데요 하얀색을 포인트처럼 넣어 차분한 침실을 만들었네요. 소품이나 작은 가구는 내추럴한 느낌이 나는 것으로 두어 방 분위기를 통일시키고 있습니다.

 

 

체크무늬가 귀여운 침실이네요. 

 

 

청색 느낌도 드는 그레이 컬러로 침실 한쪽 벽면을 꾸며 밝고 화사한 분위기가 만들어졌어요.

 

 

벽을 흰색과 회색의 투톤 칠한 게 예쁘네요. 침대 주위의 원목 가구들이 내추럴한 느낌을 더해주고 있어요.

 

 

주방

회색을 베이스로 주방을 꾸미면 차분한 느낌과 청결한 느낌을 줄 수 있어 추천해요!

 

 

선반 안의 수납상자들을 회색으로 맞춰 깔끔해 보이네요.

 

 

찬장 안의 그릇들이 예쁘게 정리되어있어 보기 좋네요. 

 

 

흰색 타일이 예쁜 주방 인테리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