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공간을 넓게 보여주는 화이트 인테리어

반응형

이번에는 비교적 좁은 공간도 넓게 보여주는 화이트 인테리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화이트 인테리어로 꾸미면 집이 깔끔해 보여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애용하는 인테리어 중 하나인데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꾸몄는지 공간별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간을 넓게 보여주는 화이트 인테리어 

거실

하얀 소파와 테이블을 배치한 거실 인테리어입니다. 벽면에는 무채색의 액자를 걸어 포인트를 주고 있어요.

 

 

소파를 일반적과는 달리 창문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배치한 게 신기하네요. 그리고 소파 앞의 자연 소재의 바구니가 내추럴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소파에는 리넨 소재의 커버를 걸어두었고, 주변의 조명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만들고 있습니다.

 

 

화이트 인테리어지만 테이블이 빈티지한 느낌이 나는 게 좋네요.

 

 

다이닝

화이트 식탁보와 식기, 의자들이 예쁜 다이닝입니다.

 

 

작은 원형 식탁을 배치하고 벽과 러그를 화이트 컬러로 맞춰 깔끔한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조리대 위에 식물을 놓아 상큼한 분위기를 만들었네요.

 

 

엔틱 한 가구들이 고풍스러운 공간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창문에 걸려있는 레이스 커튼도 예쁘네요.

 

728x90

 

침실

원형 거울과 나무를 배치하여 침실의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침대 옆 작은 조명도 부드럽게 빛을 비춰 예쁘네요.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로 부드러운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여기에서는 그레이 톤에 맞게 하얀 리넨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화이트 인테리어에 다양한 식물을 배치하여 편안한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기타

티피 텐트가 귀여운 인테리어네요.

 

 

집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현관이 흰색으로 꾸며져 있어 깔끔해 보입니다.

 

 

좋아하는 예술품이나 소품을 배치하여 아늑한 책상을 만들어보세요.

 

 

하얀 주방이 깔끔하고 보기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