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침대 아래를 세련되게 수납하는 방법

반응형

수납 장소가 적은 좁은 집은 침대 밑 같은 죽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겠죠. 그렇다고 아무렇게나 수납한다면 너무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데 이번에는 동일한 소재와 서랍, 패브릭 등을 활용하여 세련되게 침대 밑을 활용한 사례와 노하우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침대 아래를 세련되게 수납하는 노하우 

같은 소재의 케이스로 통일감을 주자

침대 밑에 바구니 소재의 케이스를 사용하여 눈에 띄는 침대 하래 공간을 예쁘게 꾸미고 있습니다. 방 전체의 색감 하고도 통일되어 더 예뻐 보이는 거 같습니다.

 

 

양철 소재의 서랍 케이스가 침대 밑에 있는데 마침 벽 콘크리트도 그대로 드러나 있어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플라스틱 소재로 된 수납 BOX를 2단으로 겹쳐 침대 밑을 수납하고 있습니다. 박스에 라벨을 붙여 수납하면 어디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할 거 같습니다.

 

 

방 전체의 색감을 통일하고 싶어 침대 밑 수납박스도 패브릭 가방으로 선택한 사례입니다. 패브릭 가방은 튼튼하고 가볍다는 장점이 있어 여성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서랍 침대를 사용하자

손잡이가 달린 서랍 침대는 용량도 크기 때문에, 담요 등 큰 물건이나 철 지난 옷 등을 수납하기에 좋습니다.

 

728x90

 

서랍 침대를 원목으로 선택하였는데 방 분위기 하고도 잘 어울립니다.

 

 

천으로 숨겨보자

여기에서는 침대 스커트를 이용하여 수납 장소를 숨긴 모습입니다.

 

 

침대 스커트는 원래 예쁜 침실을 만들기 위한 제품이지만 이렇게 침대 밑 수납공간도 가릴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침구를 일부러 긴 것으로 선택하여 침대 밑 공간을 숨겨버린 사례입니다.

 

 

이 방법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데 자신이 좋아하는 소재나 컬러를 마음껏 바꿀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은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