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편안한 분위기가 매력인 자연 & 화이트 인테리어 사례

반응형

화이트에 천연 소재의 소품을 조합한 해외 인테리어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심플한 색채와 따뜻한 소재를 균형 있게 조합하여 차가운 듯하면서도 매력 넘치는 공간으로 만들었는데요 가구의 선택과 레이아웃, 디스플레이 등 센스 있는 인테리어 사례들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자연 & 화이트 인테리어

화이트를 베이스로 한 거실인데 안정감이 좋은 L자형 소파가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커튼과 원목 테이블 등이 편안한 분위기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거실 벽을 가득 채운 하얀 TV 장식장은 수납과 디스플레이도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좋아 보입니다. 높이도 낮아 압박감 없이 거실을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좋은 포인트입니다.

 

 

블랙 프레임의 예술품과 조명으로 공간을 예쁘게 꾸몄습니다. 흰 벽과 블랙의 컬러가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나뭇결을 살린 테이블에 하얀 의자를 조합한 심플하고 아늑한 다이닝 공간입니다. 

 

 

밝은 파란색 모자이크 타일 벽이 상쾌한 주방입니다. 오픈 선반에 좋아하는 잡화들을 늘어놓아 포인트를 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단단한 나무 침대 헤드와 작은 원목 의자 등이 배치되어 있어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혼자만의 편안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싱글 소파와 함께 담요를 수납하고 있는 천연 소재 바구니가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인상적인 벽 디스플레이와 간접 조명이 돋보이는 세련된 작업 공간입니다.

 

 

화이트 × 우드를 조합한 화장실 인테리어는 언제 봐도 심플하고 깔끔한 것이 매력적입니다.

 

 

하얀 줄무늬 벽이 기분 좋은 현관입니다. 후크를 이용하여 우산이나 아우터를 걸어놓아 편리할 거 같습니다.

 

728x90

 

오래돼 보이는 낮은 원목 테이블과 플로어 조명 등으로 거실을 꾸몄는데 레트로 한 모습과 모던한 모습이 한대 어우러져 있는 모습입니다.

 

 

화이트에 그레이 컬러와 천연 소재를 조합한 아늑한 거실입니다. 한편에 있는 식물의 녹색이 상쾌하고 편안한 느낌을 연출해 줍니다.

 

 

의자의 다리와 펜던트 조명 등 블랙 컬러를 사용하여 컬러의 균형이 잘 맞춰진 모습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문이 눈길을 끄는 다이닝 공간입니다. 촛불이나 좋아하는 식기로 공간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주방 도구 등이 오픈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컬러를 통일하여 세련되게 보입니다.

 

 

흰 벽에 액자를 걸어놓은 게 심플하지만 개성적인 모습도 느껴집니다.

 

 

삼각 지붕의 모양을 살린 다락방은 자신만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창가에 커다란 책상을 배치하여 기분 좋은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창문을 통해 햇살이 들어오는 욕실은 아침마다 기분 좋고 편안하게 씻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의 공간을 활용한 내추럴 & 화이트 인테리어 세탁실입니다. 천연 소재의 바구니와 벽 후크 등을 사용하여 편안한 분위기로 만들었습니다.

 

 

현관 정면에 있는 벽을 멋진 디스플레이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가족사진과 예술품 등을 장식하여 입구를 화려하게 꾸민 게 보기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