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그레이 벽지로 연출한 인테리어 사례들

반응형

벽지의 종류는 매우 다양한데 그중에서도 그레이 벽지는 여러 인테리어들과 쉽게 조합을 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레이 벽지를 사용한 인테리어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레이 벽지로 연출한 인테리어 사례들 

먼저 소개할 것은 우드가 많이 사용된 거실에 그레이 벽지를 사용한 사례입니다. 우드와 그레이의 조합이 안락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침실 한쪽 벽면에 다양한 소품들을 배치하여 꾸민 모습인데 그레이 벽지로 인해 공간이 더 돋보이는 거 같습니다. 무채색의 침대 시트도 침실의 포인트가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주방 뒤쪽 공간에 그레이 벽지를 붙인 모습입니다. 블랙 의자와 시스템 주방이 짙은 회색과 잘 어울립니다.

 

 

 

차분한 색감의 그레이 벽지는 침실에서 사용하기 좋은데 여기 침실에선 벽지에 맞춰 침대와 시트도 밝은 회색으로 통일하였습니다. 또한 천연 소재 디자인의 조명도 침실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회색 배경에 밝은 컬러의 리넨과 벽면 선반, 벽면 조명을 설치하여 세련된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조명은 아이언 디자인으로 선택하여 벽에 포인트를 주는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레이를 중심으로 부드러운 색감으로 꾸민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입니다.

 

 

 

벽면 전체를 그레이 벽지로 붙인 모습인데 선반에 놓인 드라이플라워가 그레이 벽지와 잘 어울립니다.

 

728x90

 

그레이 벽지가 벽 선반이나 인테리어 소품과의 조합도 잘 어울립니다. 또한 관엽 식물이나 꽃을 더하면 더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헤링본으로 포인트를 준 현관인데 그레이 벽지와 함께 더 멋진 공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블랙 신발장과 무채색 매트가 공간에 잘 녹아내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심플한 미니멀 인테리어에도 그레이 벽지는 잘 어울립니다.

 

 

 

짙은 그레이 벽지는 인더스트리얼 한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립니다. 가구는 블랙과 빈티지한 것들로 선택하여 더 멋지게 꾸며졌습니다.

 

 

 

흰색, 회색, 검은색의 무채색으로 꾸며진 공간이 심플하고 멋집니다.

 

 

 

TV를 배치한 뒷 배경을 그레이 벽지로 붙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내추럴한 나뭇결 바닥과도 잘 어울립니다.

 

 

 

진한 회색으로 다이닝 공간을 꾸며 모던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