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우드 바닥재와 다양한 인테리어와의 조합

반응형

내추럴한 우드 바닥재로 꾸민 공간은 밝은 분위기를 만들고 따뜻한 인상을 줍니다. 그래서 다양한 인테리어와의 궁합도 좋다고 할 수 있는데 이번엔 다양한 인테리어와 우드 바닥재의 조합을 준비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드 바닥재와 다양한 인테리어와의 조합

모노톤으로 맞춘 인테리어

우드 바닥재라고 해도 소재에 따라 다양한 컬러가 있습니다. 여기 방바닥 컬러는 전형적인 베이지 계열 내추럴 브라운인데 모노톤 인테리어와 조합하여 방이 어두워지지 않고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고급스럽고 심플한 인테리어

브라운에 가까운 내추럴한 바닥에 그레이 컬러의 가구들을 배치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리조트 느낌의 인테리어

밝은 우드 바닥재와 다크 브라운으로 맞춘 가구와 테이블이 마치 리조트를 연상케 하는데 유리 테이블 아래에 깔린 녹색 러그가 방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여성에게 잘 어울릴 화려한 인테리어

여기는 해외 인테리어로 헤링본 무늬로 바닥을 꾸미고 하얀 벽에 짙은 녹색, 분홍색 가구들로 화려하게 꾸민 모습입니다. 다양한 컬러의 가구가 놓여있어도, 우드 바닥재와 조합이 되면서 공간이 진정되고 세련되고 보입니다.

 

 

 

비치 스타일이 상쾌한 인테리어

밝은 우드 바닥재와 하얀 벽 그리고 파란 패브릭들이 시원한 느낌을 주고 있어 여름에 너무나 잘 어울릴만한 인테리어입니다. 테이블도 유리 상판을 사용하여 시원한 느낌을 더해주고 몬스테라와 대나무 등 곳곳에 놓인 식물이 더욱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거 같습니다.

 

 

 

가구를 두지 않는 미니멀 인테리어

가구를 최소화한 미니멀한 인테리어입니다. 러그도 깔려 있지 않고 빈백만 덩그러니 놓여 있는데 우드 바닥재 덕분인지 쓸쓸하거나 차가운 느낌을 주지 않고 오히려 밝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거 같습니다.

 

 

 

심플 인테리어

거실에 원목 TV 선반 외에 가구를 놓지 않는 심플한 인테리어입니다. 원목 바닥재와 원목 가구와의 조합도 보기 좋아 보입니다.

 

728x90

 

소파의 컬러가 돋보이는 인테리어

같은 원목 바닥재라고 하더라도 어떤 가구와 조합하느냐에 따라 분위기는 미묘하게 달라집니다. 이곳에서 주목할만한 포인트는 바로 소파의 컬러인데 공간의 적당한 포인트가 되면서 하얀 벽과 원목 바닥재와의 중간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심플한 북유럽 인테리어

심플한 북유럽 인테리어인데 약간 붉은빛이 강한 원목 바닥재를 사용하여 더 따뜻하고 개성적인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라이트 브라운 컬러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아이보리에 가까운 라이트 브라운 컬러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만들고 있는 우드 바닥재입니다. 벽에 붙인 하얀 TV 선반과 펜던트 조명, 버티컬 블라인드, 커튼 등도 멋진 모습입니다.

 

 

 

와일드한 느낌의 인테리어

테이블이나 의자 등 결이 살아있는 듯한 원목이 와일드한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에스닉스러운 내추럴 인테리어

이곳은 와일드한 분위기를 없애고 고급스럽고 에스닉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꾸며졌습니다. 바닥재와 원목 가구, 회색의 패브릭류가 잘 어울려 고급스러움을 더 높여주고 있는 거 같습니다.

 

 

 

북유럽 레트로 인테리어

원목 바닥재는 북유럽 인테리어와의 궁합이 좋다고 할 수 있는데 이곳에서는 레트로 한 가구와 북유럽 소품들로 거실을 꾸민 모습입니다. 가구와 소품이 각각 독특하고 진한 컬러를 가지고 있어 공간의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북유럽 캐주얼  인테리어

이곳은 북유럽 스타일로 캐주얼하게 꾸민 공간입니다. 밝은 갈색 바닥에 블루 그린 같은 화려한 러그의 조합이 멋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