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이케아로 만든 예쁜 인테리어

반응형

이케아의 가구나 소품들은 북유럽 감성을 지녔으면서 예쁘고 저렴해 여전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케아의 소품과 가구들을 이용하여 인테리어를 한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북유럽 감성으로 꾸미고 싶은 분들은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케아 잡화 인테리어

북유럽 스타일의 식기

이케아에는 다양한 식기들이 있는데 여기에서는 그 식기들을 이용하여 테이블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얇은 식기는 가격도 저렴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게 매력인 거 같습니다.

 

 

디자인 성이 높은 플라워 베이스

다양한 꽃병과 꽃들이 있어 집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간단하고 사용하기 편한 접시 스탠드

나무 접시 스탠드는 접시뿐만 아니라 책, 도마 등 다양한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어 추천드리고 싶은 잡화 중 하나입니다. 사진처럼 원목으로 되어있어 북유럽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립니다.

 

 

귀여운 도마 

주방에 두는 것만으로도 예쁜 인테리어가 되는 귀여운 도마입니다.

 

 

편리하게 매달아 수납하자

옷장의 봉에 매달아 수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수납공간을 만들어주는 아주 유용한 제품이에요. 여기에 벨트, 가방, 모자 등을 수납하면 깔끔하게 정리 정돈할 수 있어 좋습니다.

 

 

세련된 테이블 조명

테이블 조명이 심플해서 더 세련돼 보이는데 아이언 부분이 골드와 화이트도 있어 자신의 방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멋진 플로어 램프

이케아에는 다양한 조명이 많은데 여기처럼 독특한 디자인의 조명으로 집을 개성 있게 꾸미는 것도 좋은 거 같습니다.

 

 

베란다용 우드 패널

베란다용 우드 패널로 비좁은 공간을 예쁘게 꾸몄습니다.

 

728x90

 

이케아 가구 인테리어

이케아의 단골 인기 소파!

이케아에는 매우 다양한 소파들이 있어 자신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게 참 좋은 거 같습니다. 여기에서는 금속 다리가 깔끔한 회색의 소파가 집 분위기가 아주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프레임이 예쁜 삭스 투아

침대 프레임이 독특해 매력적인 삭스 투아는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소파와 침대를 한 번에!

소파와 침대를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햄네스 제품으로 꾸민 공간인데 아래에는 옷을 수납할 수 있는 서랍장도 있어 편리할 거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로 꾸며져서 깔끔해 보이는데 체크무늬로 인해 귀엽게 느껴집니다.

 

 

천연 소재가 편안한

천연 소재로 만들어진 의자와 바구니가 공간을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플랜트 스탠드

3개의 화분을 디스플레이할 수 있는 플랜트 스탠드로 공간을 예쁘게 꾸몄습니다. 우드와 화이트의 조합이 보기도 좋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아까보다는 좀 더 커다란 플랜트 스탠드인데 식물뿐만 아니라 다양한 잡화들을 디스플레이하여 예쁘게 꾸몄습니다.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2단 벤치

2 단식 벤치 몰게르는 현관, 주방, 거실 등 어디에서나 활용할 수 있는데 작은 꽃병과 액자로 디스플레이를 한 것이 예쁩니다.

 

 

테라스를 귀엽게

작은 접이식 테이블로 테라스를 야외 피크닉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