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벽을 예쁘게 꾸미는 디스플레이 방법

반응형

벽을 예쁘게 꾸미고 싶지만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사진이나 포스터를 장식해 봤지만 생각보다 예쁘지 않은 분들을 위해 벽을 예쁘게 꾸미는 방법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벽을 예쁘게 꾸민 인테리어 사례

무채색 예술품

소파 위에 커다란 예술품을 걸어 벽을 꾸몄습니다. 

 

 

현대 미술이 예쁜 공간

커다란 예술품을 여러 개 걸어놓고 싶은 경우 사진과 같이 높낮이가 낮게 걸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높낮이를 다르게만 걸어놓아도 벽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데 자연 소재로 꾸며진 가구와 현대 미술이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간단한 선반

회색 벽에 간단한 선반을 설치하여 예쁜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선반뿐만 아니라 벽 조명도 설치한 것도 좋은 아이디어인 거 같습니다.

 

 

벽 바에서 매달아 장식하기

벽에 막대를 하나 설치하면 사진과 같이 물건들을 매달아 수납할 수 있어 좋은데 여기에서는 식물, 예술품, 드라이플라워 등을 장식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바닥에 놓인 팜파스 하고도 잘 어울립니다.

 

 

엽서

침실이나 거실에 엽서를 여러 장 붙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전세나 월세 집에서도 부담 없이 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인 거 같습니다.

 

 

좋아하는 소품

현관, 화장실 등 작은 선반을 설치하고 좋아하는 물건들로 꾸미는 것도 추천합니다.

 

 

태피스트리

이곳은 부직포 벽지와 태피스트리를 이용하여 꾸민 사례입니다. 부드러운 컬러의 벽지와 태피스트리의 조합이 좋아 보입니다.

 

 

드라이플라워 메달기

북유럽 스타일로 꾸민 공간에 드라이플라워를 벽에 매달아 꾸미고 있습니다. 차분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입니다.

 

 

상자형 선반

상자 형의 선반을 벽에 설치하면 사진처럼 수납도 할 수 있고, 그 위에 꽃병도 장식할 수 있어 좋습니다. 

 

 

화려한 꽃 아트

부담 없이 벽을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예술품을 걸어두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만약 북유럽 스타일로 꾸미고 싶다면 사진처럼 꽃이 그려진 예술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액자를 균형 있게 배치 한 공간

크기가 서로 다른 액자를 균형 있게 배치하여 걸어 두었는데 꾸미는 장소를 정하고, 일정한 간격을 두면서 퍼즐처럼 조합하는 것이 요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벽 선반을 2 단 설치

벽 선반을 2단으로 설치하는 것도 벽을 예쁘게 보여줄 수 있어 좋습니다.

 

728x90

 

조명과 선반

천장에 걸려있는 샹들리에가 눈길을 끄는 거실인데 작은 선반과 함께 조명을 설치하여 예쁘게 꾸몄습니다.

 

 

양쪽 벽을 사용한 빈티지 공간

이곳은 주방과 다이닝 사이의 벽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한 사례입니다.

 

 

문 옆을 장식 한 공간

문 옆에 시계와 예술품을 걸어 벽을 꾸몄습니다. 

 

 

다이닝 공간을 예쁘게

가족이 모여 식사를 하는 다이닝 공간을 예쁘게 꾸몄습니다. 

 

 

자석 페인트를 사용한 공간

자석이 달라붙은 자석 페인트를 벽에 바르고 그 위에 컬러 페인트를 덮어 바른 뒤에 말린 꽃과 사진 등을 클립으로 붙여 꾸민 모습입니다. 

 

 

액자를 블랙으로 통일

여기에서는 앤틱 한 분위기에 블랙 컬러 소품들을 많이 사용하였는데 벽의 액자도 모두 블랙으로 통일하여 멋져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