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현관을 세련되게 보이는 인테리어 방법

반응형

집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첫인상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래서 우리 집의 첫인상인 현관을 예쁘게 꾸미는 방법에 대해 준비해 보았는데 좁아도 세련되게 보이기 위한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정리해 보았으니 참고하셔서 여러분들의 집도 예쁘게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사다리형 옷걸이를 배치하자

집에 들어가자마자 가방이나 코트 등을 걸어둘 장소를 만들면, 바닥에 놓아두는 일이 줄어들어 집을 깔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손님이 왔을 때도 겉옷을 걸어두는 장소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거울을 달자

현관에 거울이 있으면 외출 전 외모를 점검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좁은 공간을 넓게 보여주는 효과도 줄 수 있고 디자인이 예쁜 거울을 달아두면 인테리어 효과도 줄 수 있습니다.

 

 

식물을 놓자

좁은 공간이지만 식물을 놓아 화려하게 보입니다. 주의할 점은 햇빛이 거의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절화나 나뭇가지 등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임팩트 있는 큰 그림을 장식하자

인상적인 현관을 만들고 싶다면, 자신의 감성에 맞는 그림을 놓아봅시다. 현관에서 자주 볼 거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잘 맞아야겠죠?

 

 

오픈 선반을 놓아보자

만약 신발장이 없거나 수납공간이 부족해 선반장을 놓게 되면 자칫 압박감이 심하고 현관이 좁아질 수 있습니다. 이럴 땐 작은 오픈 선반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28x90

 

벽에 작은 선반을 달아보자

4

작은 물건을 수납할 장소가 필요하다면 작은 선반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작은 선반은 벽에 구멍을 내지 않고 붙일 수도 있어 전세나 월세에서도 부담 없이 할 수 있습니다.

 

 

의자를 두자

현관에 웬 의자냐 할 수 있겠지만 짐이 많을 때, 신발을 신고 벗을 때 등 의자가 있으면 앉아있거나 짐이 둘 곳이 있어 편리합니다. 

 

 

탈취제 놓기

현관에 냄새와 습기가 걱정된다면 탈취제를 놓아보세요.

 

 

공중에 매달아 보기

모빌 등을 현관에 매달아 두면 시선을 바닥에서 위로 분산할 수 있어 지저분해 보이는 걸 가릴 수 있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