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예쁜 디스플레이를 만드는 간단한 법칙

반응형

예쁜 인테리어를 보고 있으면 하나같이 디스플레이 공간을 세련되게 장식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초보자인 나도 따라 해 보고 싶지만 어렵다고 생각해 포기하는 경우도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 법칙만 알고 있다면 누구나 쉽게 예쁜 디스플레이 공간을 만들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그 비밀의 법칙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결은 바로 삼각형!!

삼각형이 되도록 디스플레이 하자

여기에 보면 액자, 오브제, 디퓨저 등으로 수납장 위를 디스플레이하였습니다. 그리고 액자를 중심으로 삼각형 형태로 균형 있게 물건들을 배치하여 디스플레이한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렇게 어떤 소품으로 공간을 꾸미든 삼각형만 생각하여 꾸민다면 세련되고 예쁘게 디스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부피가 큰 것은 제일 안쪽에 장식하자

안쪽에 부피가 제일 큰 플라워 베이스를 두고, 그 앞에 작은 물건들을 놓으면 균형 있게 공간을 꾸밀 수 있습니다 

 

 

큰 삼각형과 작은 삼각형

여기 디스플레이 공간은 전체적으로 액자를 중심으로 왼쪽엔 테이블 램프, 오른쪽엔 드라이플라워를 배치하여 삼각 형태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드라이플라워를 중심으로 또 다른 작은 삼각형을 만들어 두 가지가 균형 있게 배치된 모습입니다.

 

 

트레이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사진 왼쪽에 보면 사이즈 차이가 나는 플라워 베이스 3개를 조명과 함께 디스플레이 한 모습입니다. 컬러와 질감이 비슷한 3개를 놓아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인데 다양한 소품을 장식하는 경우 매트나 트레이를 활용하면 더욱 세련되게 보입니다.

 

 

소품 수가 늘어나도 삼각형을 생각하자

크기 차이가 있는 캔틀 홀더 2개, 드라이플라워가 장식되어 있는데 안쪽에는 높이가 제일 큰 것을 놓이고 앞쪽에는 높이가 낮은 소품으로 장식하여 균형이 좋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품의 개수가 늘어난다고 하더라도 이렇게 삼각형을 생각하며 공간을 꾸민다면 깔끔하고 예쁘게 꾸밀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