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 사례

반응형

내추럴한 컬러와 무채색으로 꾸민 공간에 조금 아쉬워 골드 컬러를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골드 컬러 덕분에 어딘가 고급스럽게도 느껴지는 인테리어를 재밌게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 사례 

무채색 x 골드

헤링본 바닥과 무채색으로 꾸며진 거실입니다.

 

 

선반 위 소품들을 골드 컬러를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만들었습니다.

 

 

무채색으로만 꾸몄으면 그저 무난했을 텐데 책상에 골드 소품들을 사용해 화려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내추럴 × 그레이 × 골드

원래 다크 브라운이었던 바닥을 새로 깔아 내추럴한 인테리어를 만들었습니다.

 

 

다이닝은 그레이 & 화이트 그리고 내추럴한 컬러로 꾸며졌는데 실버와 골드, 블랙 컬러로 포인트와 밸런스를 잘 맞추었습니다.

 

 

침실도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졌는데 골드 컬러가 내추럴한 분위기에 잘 어울립니다.

 

728x90

 

브라운 × 골드

화이트를 베이스로 꾸민 원룸인데 약간 빈티지한 컬러의 가구에 고전적인 느낌을 주는 골드 컬러 거울이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핑크 그레이 × 골드

회색 식탁 주변에 다양한 드라이플라워를 놓고 있어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있는데 골드 조명도 이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조명 덕분인지 침실이 더 세련되게 보입니다.

 

 

오렌지 베이지 × 골드

차분한 베이지와 그레이 컬러로 꾸민 공간에 이케아의 골드빛 플로어 스탠드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선반 위에 트레이와 작은 행거가 골드로 통일되어 화려한 느낌을 주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