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모던 미니멀리즘 스타일의 화이트 & 그레이 인테리어

반응형

아름답게 부드러운 그레이와 화이트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미니멀하고 모던한 사례들을 2가지 정도 준비해 보았습니다. 

 

 

모던 미니멀리즘 스타일의 화이트 & 그레이 인테리어 

그레이가 듬뿍

아늑하면서도 모던한 소파, 부드러운 러그, 커튼 및 벽 페인트가 모두 그레이 컬러로 꾸며져 있습니다. 곳곳에 보이는 흰색이 없다면 단일 컬러 구성이 밋밋해 보일 수 있었을 거 같습니다. 흰색 꽃병, 흩어져 있는 쿠션 및 커피 테이블 트레이 모두 심플하지만 포인트로 보입니다.

 

 

소파 위에 설치되어 있는 벽 램프도 이곳 분위기와 잘 어울리네요.

 

 

식사를 하는 공간은 깔끔한 흰색 테이블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흰색 테이블 옆에는 아일랜드 식탁이 있어 요리를 한 후 동선이 매우 편리할 거 같네요. 식탁 위 공간을 밝혀주는 LED 조명도 개성적이고 너무 예쁘네요.

 

 

홈 오피스 공간에는 차콜 그레이와 크롬 컬러웨이로 디자인된 두 개의 인체공학적 의자가 책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길게 설치된 벽 선반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침대 헤드에 커다란 미술 작품은 어두운 벽면에 또 다른 흰색 컬러를 추가하고 있고, 무거워 보이는 회색 커튼과 대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728x90

 

적절한 균형의 그레이 & 화이트

하얀 벽과 차가운 듯한 바닥이 밝은 회색 소파와 푸프 스툴, 차콜 그늘이 있는 독특한 플로어 램프와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집에서 주방과 다이닝은 한쪽으로 약간 오프셋 되어 있지만 큰 유리 외부 문을 통해 답답해 보이진 않습니다.

 

 

주방은 손잡이가 없는 매끄러운 전면 디자인으로 아이스 화이트로 마감 처리되어 있습니다.

 

 

식사 공간에는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의자와 테이블 세트가 배치되어 있는데 이 집에서 가장 어두운 컬러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두 개의 거대한 회색 펜던트 조명이 공간에 균형을 잡아주는 듯한 모습입니다.

 

 

하얀 주방은 미니멀하면서도 깔끔한 모습!

 

 

검은색 창틀과 대조를 이루는 듯한 작은방은 회색 컬러를 몇 가지만 선택하여 거실과는 좀 더 다른 느낌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오히려 우드와 화이트로 침실을 꾸몄고, 그레이 컬러로는 포인트만 준 것 같은 모습이네요.

 

 

침실에 잇는 의자에는 회색 라이너가 있어 짙은 회색 침구와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침대 옆 조명도 예쁘네요.

 

 

깔끔한 욕실은 바닥을 회색으로 마무리하였어요.

 

 

회색과 화이트로 꾸며진 욕실은 차가운 듯 하지만 부드러운 느낌도 주는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