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스타일리시 하고 깔끔하게 가방보관하는 방법

반응형

가방을 하나둘씩 구매하다 보면 어느 센가 늘어난 개수 때문에 보관을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한 경우가 있어요. 그래도 이왕이면 좀 더 스타일리시하고 깔끔해 보이도록 보관하면 좋을 텐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가방 보관을 좀 더 스타일리시해 보이고 깔끔해 보이도록 하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1. 문에 후크

옷장에 가방을 보관할 여유 공간이 없는 경우 도어가 유용할 수 있는데 가방 크기에 상관없이 후크 간격만 잘 유지한다면 큰 문제없이 보관이 가능하답니다.

 

 

2. 철사 바구니

이 방법도 방 문을 이용하여 가방을 보관하는 건데 아까와 다른 점이 있다면 철사 바구니를 설치해 가방을 보관한다는 거예요. 꼭 방문이 아니더라도 집 공간의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도 있어 좋을 거 같네요.

 

 

3. 아크릴 칸막이

투명 아크릴 칸막이를 사용하면 선반에 고르게 배치할 수 있고 옷장 선반 뒤쪽으로 가방이 말려 들어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 좋아요.

 

 

4. 선반과 수납상자

이렇게 수납상자에 가방을 넣어 선반에 넣어두면 가방을 깔끔하게 정리 정돈할 수 있어 좋아요.

 

 

5. 벽 행거

벽 행거를 이용하면 끈이 기다란 크로스 백을 보관할 때 좋아요. 

 

728x90

 

6. 선반 안을 분할

선반 안을 분할하여 정리하게 되면 보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흠잡을 데 없이 깔끔하게 보여요.

 

 

7. 전용 수납공간

나의 가방들을 더욱 소중하게 보관하고 싶다면 한쪽 벽에 전용 수납공간을 마련해보세요. 우리 집 인테리어 포인트로 사용해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8. 수납력을 높이고 싶다면 바구니

재질이 말랑말랑한 패브릭류 가방은 철사 바구니에 넣어 보관하면 좋아요. 특히 안에 보관물이 잘 보이기 때문에 어떤 가방이 보관되어 있는지 쉽게 알아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9. 현관 앞

현관에 가방을 보관할 수 있는 벽 행거를 달고 그 밑에 작은 벤치를 배치하여 하나의 훌륭한 인테리어가 만들어졌어요.

 

 

10. 수납장 옆면

벽장이나 수납장 옆면을 활용하면 좁은 공간에 더 많은 가방을 수납할 수 있어요. 여기에서는 후크를 사용하여 행거 기둥에 가방을 쌓아 올려놓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