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파리지앵 스타일의 거실 인테리어 만드는 방법

반응형

파리 스타일의 인테리어라고 하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생각나는데 오늘은 어떻게 하면 이런 프랑스 느낌의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지 그 방법을 알아보고자 한다. 만약 인테리어를 통해 해외 느낌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

 

 

파리 스타일의 거실 인테리어 만드는 팁

흰 벽

흰색 벽은 일반적으로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데 파리 스타일과 소박한 프랑스 시골 분위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흰 벽에 웨일스 코팅은 공간을 더욱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나무 바닥

파리지앵 장식을 좋아한다면 나무 바닥이 중요한데 특히 헤링본 마룻바닥을 살펴보아야 한다. 이 매끄러운 바닥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패셔너블하기 때문에 현대적인 스타일 및 고전적인 스타일 모두에 잘 어울린다.

 

 

높은 창문

진정한 파리지앵 거실을 디자인하고 싶다면 높은 창문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이러한 종류의 창은 추가 공간의 착시를 만들 수 있고 통풍이 잘 되며 여유로운 공간으로 재 탄생된다.

 

 

크라운 몰딩

파리지앵 인테리어를 꿈꾼다면 미묘하고 중립적인 컬러의 몰딩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크라운 몰딩은 많은 파리 거주지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다. 

 

 

대리석 벽난로

거실에 진정한 파리지앵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빈티지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골동품 대리석 벽난로를 추천한다. 

 

728x90

 

빈티지 거울

거실에 빈티지 거울을 배치하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유함을 느낄 수 있다. 

 

 

장식장

어수선함을 최소화하고 싶다면 거실 장식장이 도움 될 수 있다. 독특한 유선형 유럽 느낌을 공간에 연출해 보자.

 

 

샹들리에

거실 샹들리에는 고급스러운 파리지앵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벽 조명

벽 조명은 거실에 조용하고 절제된 파리지앵의 평온함을 줄 수 있다.

 

 

조각품

조각품으로 거실을 장식하면 우아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높은 천장

높은 천장은 거실을 더 넓어 보이게 하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하는데 고급스럽고 호화로운 분위기를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

 

 

곡선 모양의 가구

곡선형 가구는 공간을 파리지앵다운 느낌으로 만들어 주는데 매력을 극대화하려면 곡선형 소파나 긴 의자를 사용해보자.

 

 

신선한 꽃

신선한 꽃은 거실을 향기롭고 환영하는 느낌으로 만들 수 있다. 히아신스, 난초, 아네모네, 모란, 장미를 풍부하게 사용하여 공간에 향기를 더해보자.

반응형